Character Stat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.
PC든 NPC든 같은 Stat System을 사용하고 싶었고
Character Stat + Additional Stat(무기 또는 스킬로 인한 추가 스탯, StatModifier) = Calculated Fianl Stat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해야 했다. 또한 Dexterity와 같은 스탯이 올라가면 CriticalChance같은 스탯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.
Character Stat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.
PC든 NPC든 같은 Stat System을 사용하고 싶었고
Character Stat + Additional Stat(무기 또는 스킬로 인한 추가 스탯, StatModifier) = Calculated Fianl Stat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해야 했다. 또한 Dexterity와 같은 스탯이 올라가면 CriticalChance같은 스탯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.